돈벌이 원칙

 

돈벌이 원칙은 간단합니다. 지금보다 비용이 적습니다. 더 많은 돈을 벌거나, 그 중 하나를 선택하는 것도 마찬가지입니다. 사람들은 종종 더 많은 돈을 벌고 더 적은 돈을 쓸 생각을 하지 않습니다. 생각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지고 희망을 주는 것이 아니라, 반대로 사용량이 적어서 지금보다 소비를 줄이는 것이 불편해집니다.

 

덜 얻은 사람

 

이런 불편함에 익숙하지 않고 더 많은 것을 얻은 사람을 만난 적이 없습니다. 덜 얻은 사람은 덜 이상한 사람입니다. 덜 사용하지 않더라도 소비할 때 효과적으로 일합니다. 돈을 쓰는 것이 가장 합리적인 것은 현금을 지불하는 것입니다.

 

현금으로 물건을 살 경우 상품 가격을 낮출 수 있는 베이잉의 힘이 생기지만 신용카드로 물건을 살 경우 할 수 없습니다. 신용카드로 받을 수 있는 혜택은 모두 무이자 할부로 구입하는 것이지만 이자가 없어도 소액의 액수는 아닙니다.

 

현금은 고가의 가전제품이나 보석을 구입할 때 힘을 얻을 수 있고, 현금으로 물건을 살 경우 계획 소모가 가능합니다. 그것은 현금 수준에 대해 계획된대로 구입되었습니다.

 

신용카드 사용

 

신용카드 사용은 앞으로는 현재의 소득을 담보로 한 소비행태로, 현재 소비를 통해 신용카드사가 다음달 안에 현금소유권을 갖게 됩니다. 조금만 늦게 돌려주면 채권금리와 비슷한 연체금리를 받게 됩니다.

 

다음달 소득에서 카드 결제를 하지 못하면 현금을 내야 합니다. 그 후 다음 달 급여는 카드 회사에 의해 대출되었습니다.

이런 일이 계속되면 저는 제 돈에 대한 통제권을 완전히 잃게 되고, 결국 카드사가 제 돈을 지배하게 되고, 신용카드는 투자 논리와는 상반되는 구조가 됩니다.

 

미래의 수익

 

투자는 미래의 수익을 기대하는 행위이며 신용카드는 현재 소비를위한 미래 수익 모기지입니다. 신용카드 사용으로 인한 현금 흐름과 역투자로 인한 현금 흐름이 중요합니다.

 

돈은 똑같은 액수지만 돈과 같은 소중한 액수도 있고, 누군가 생각지도 못한 돈을 받으면 쉽게 돈을 낭비하게 됩니다. 주가가 하루 10% 이상 오르자 사람들은 갑자기 재미를 느끼기 시작했고, 현금이 손에 들어가지 않았는데도 주식을 팔아 돈을 벌었다고 생각했습니다.

 

사용한 돈

 

지출이 갑자기 끊겨 고급 술집을 자주 찾는가 하면 소비가 더 늘었기 때문입니다. 동전은 돈처럼 보이지 않아요. 왜요? 내일 주가가 오르면 지금까지 사용한 돈은 하루만에 모두 벌 수 있다는 환상이 생깁니다.

 

주식, 임금, 행동, "마음의 회계"개념은 "다른 어떤 금액보다 가치있는 것으로 간주되는 돈을 낭비하는 경향"을 의미합니다. 즉 돈의 사용 방식은 돈의 지급 방식에 따라 달라진다는 것입니다.

 

내가 50%의 자유를 계속 모으면, 얼마나 많은 돈을 벌었습니까? 아마 상당한 돈이 될 거예요. 돈은 객관적인 실체로, 현실이 주제를 만나면 지출 방향이 결정되는데, 객관적인 현실은 통제하기 어렵지만 주제는 통제할 수 있습니다.

 

낭비되는 금액

 

회계장부에 조금씩 바뀌면 상당한 투자금을 모을 수 있는데, 이제 회계장부에 낭비되는 금액을 생각해보자. 그러면 그 안에 답이 많이 있을 수 있습니다.

 

세상 모든 것에서와 마찬가지로, 우리는 이제 그 위치에서 시작해야 합니다. 그리고 처음에 만난 모든 재봉사는 작게 시작해야 합니다. 이 첫 번째 작은 과정을 어떻게 준비하는지에 따라 미래의 자산 규모는 결정됩니다.

 

돈을 벌고 싶은 사람을 만나면 "내년 말까지 얼마나 벌고 싶습니까?"대부분의 사람들은 그 생각을 망설이고, 일부는 "많을수록, 당신은 더 좋습니다.“두 가지 대답이 확실하지 않습니다.

+ Recent posts